우리는 '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나요?
같은 제품을 팔더라도 무언가 달라보이는 '브랜드'의 힘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구분이 없는 옴니채널의 시대!
어떻게 다양한 채널에서 우리 브랜드를 고객의 마음에 각인할 것인가?
단순히 눈에 띄는 네이밍, 인테리어, 포장만으로 우리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이 상품을 구매해주는 시대는 지났다.
지금은 우리 스스로의 가치를 믿고, 누가 “자기답게” 보여줄 수 있느냐가 매우 중요한 시대!
5주간의 각 분야 최고의 브랜딩 전문가 특강과 성공적인 외식 브랜딩 사례 스터디,
각 주차별 멘토링 과정을 통해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을 찾고,
가치 극대화를 위한 비즈니스의 재설계를 통해 NEXT 성장 전략을 찾는 시간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