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프로그램

외식산업 전문 인력양성기관, 한국외식정보교육원입니다.

외식업 불만고객 응대과정

외식업 불만고객 응대과정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효과적인 컴플레인 해결 및 응대스킬 향상!

  • · 교육일정
    2019-04-22(월요일) ~ 2019-04-23(화요일)
  • · 교육시간
    14:00~18:00 / 2일, 총 8시간 과정
  • · 교육비용
    264,000원(VAT 포함) / 교재 등의 일체비용 포함
  • · 교육인원
    25명 내외
  • · 교육대상
    외식업체 CS담당자, 외식 서비스 접점 근무자 및 관리자
당황스러운 고객 컴플레인, 다짜고짜 해결책만 제시하지는 않았나요?
고객을 화나게 하는 응대표현과 원칙만 늘어놓는 서비스 교육은 이제 그만!
고객과 상황을 객관적으로 인지하고, 효과적인 대응책에 대해 학습합니다.

교육 내용










 

강사 소개

  • 최지혜 소장의 사진

    최지혜 소장

    · 약력 :
    한국외식정보교육원서비스전임강사 / 서비스행동발전연구소 소장 (㈜더서비스 대표) / 대덕대학교 교양학부 겸임교수 / 중소기업
    인재개발센터 외래교수 / ‘인키움’ 외래교수 / ICPI 전문 강사 자격제도 심사위원 / LOTTERIA 인재 개발센터 CS 사내강사/ 해외 한식당 종사자 교육 강의(미국, 중국, 호주 등)
    · 논문 :
    서비스 교육 훈련이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외식산업 발전 연구
    · 저서 :
    대학교재 ‘인성과 자기계발’ / ‘서비스 리더십’ / ‘직장 생활과 매너’
    · 주요 강의 경력 :
    중국 롯데리아, 롯데마트, 세븐 일레븐, 나뚜루 아이스크림, 엔제리너스 커피, 롯데리아,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바돔감자탕, ㈜포프리, 장충동왕족발, ㈜일도씨 패밀리, ㈜풀잎채, 마켓오, 파리크라상, 송추가마골, 육통령, 하남돼지집, 폴바셋, ㈜토다이 외 다수

교육장 안내

[한국외식정보교육원]
· Address: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현대파크빌라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2동 147-4)
· Contact: 02)449-3717

교육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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